About Revert
Return to nature
리버트는 무분별한 플라스틱 사용으로 오염되기 전의 자연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티브를 가지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PLA와 PBAT 등 생분해성 플라스틱을 필두로 플라스틱으로 인해 발생하는 심각한 환경오염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2020년 8월에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즈’에서 브랜드의 친환경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레드닷 본상을 수상한 바 있는 BGF에코머티리얼즈의 대표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리버트는 무분별한 플라스틱 사용으로 오염되기 전의자연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티브를 가지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PLA와 PBAT 등 생분해성 플라스틱을 필두로 플라스틱으로 인해 발생하는 심각한 환경오염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2020년 8월에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즈’에서 브랜드의 친환경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레드닷 본상을 수상한 바 있는 BGF에코머티리얼즈 의 대표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BRAND VALUE
Revert BI
SYMBOL CONCEPT
‘한폭의 그림 같았던
아름다운 자연으로 되돌리다’
기존 B2B 시장의 다소 산업, 공업적인 분위기의 브랜드와 차별화하여 마치 갤러리가 연상되는 조형적이고 세련된, 모던한 심볼 개발로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친환경 사업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합니다.
SYMBOL MARK 심볼 마크
나무를 형상화한 되감기 버튼을 브랜드 심볼로 사용하며, 이는 ‘자연으로 돌아가다 (Return to Nature)’ 라는 리버트의 비전을 상징합니다.
SIGNATURE 시그니처
REVERT SLOGAN 리버트 슬로건
COLOR SYSTEM 컬러 시스템
자연의 색상에서 추출한자연그대로의 리버트 컬러 시스템
‘한폭의 그림 같았던아름다운 자연으로 되돌리다’
나무를 형상화한 되감기 버튼을 브랜드
심볼로 사용하며, 이는 ‘자연으로 돌아가다
(Return to Nature)’ 라는 리버트의
비전을 상징합니다.
© 2021 BGFecomaterial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스타그램
문의